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부산맛집/경성대 맛집]물레방아 즉석구이

by 제임스 최 2022. 5. 23.
반응형

오늘 소개하는 맛집도 상당히 오래된 맛집입니다.
대연동 현대자동차 건물 뒤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일 지나 만 가던 곳을 드디어 가보네요 ㅎ
저녁이라 갓길에 그냥 주차하고 왔어요~

 

메뉴는 한우, 삼겹살이 있는데, 주문은 차돌박이 3인분, 한우 앞다리살 2인분

주문했습니다.

 

차돌박이는 저희가 먹을려고 주문했고, 앞다리살은 아무래도 지방이 없어서

아기 먹일려고 주문했답니다.

 

 

마감시간이 다 되어서 저희가 마지막 손님이었어요.

(22:00 마감인데, 저녁 8시 조금 넘어 방문했네요)

 

식사하고 계시던데, 그래도 친절하게 맞이 해 주셨어요~

 

주방이모님은 아기 꺼라고 식기도 직접 가져다주시고,

이것저것 필요한 거 없는지 잘 챙겨주셨답니다.

 

 

처음 기본 찬을 제공해주시고 추가로 필요한 건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세팅할 때 고기 판에 숙주를 먼저 올려서 굴소스인 것 같은데

뿌려서 주신답니다. 나중에 고기랑 같이 먹으면 괜찮았어요 ㅎ

 

 

한우 앞다리살 그리고 밑에 사진에 차돌박이입니다.

주문이 들어가면 사장님이 냉장고에서 덩어리 고기를

육절기로 즉석에서 썰어 주시니 더욱 더 신선하고

맛있던 것 같습니다.

 

 

차돌박이입니다 ㅎㅎ

 

 

다 익은 고기를 숙주 위에 올려서 하나씩 먹으니 꿀맛이었습니다 ㅎㅎ

역시 한우는 입에서 살살 녹네요

 

 

아기도 먹이면서 사진을 찍는다고 세세한 사진은 없네요

마지막으로 추가 주문한 된장찌개인데, 시간이 조금 걸리길래

뭔가 특별한 게 있나 봤더니, 홍합과 같이 들어간 된장찌개라서

더욱더 특별했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양도 푸짐했습니다.

 

늦은 저녁 맛있는 밥과 좋은 서비스를 받아 만족하고 나왔답니다 ㅎ

 

 

주 소  : 부산광역시 남구 수영로 358번 길 7
전화번호 : 051-628-9950
매달 2째주, 4째주 일요일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