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여행]제주환상전기가전거

by 제임스 최 2017. 10. 28.
반응형

제주도 여행가시면 한번쯤은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지난달에 제주도를 갔다왔지만 너무좋아서

1박 2일로 또 갔다 왔었거든요

 

이번에 방문하여 새로운 코스로 가서 새로운 경험을 하고 왔답니다.

 

전기자전거 처음 경험 해봤는데~

결론부터 말하면 재밌었습니다.

 

시속30km까지 나가면서 1시간 이상 탈수 있다는게 좋았구요

한대 사고 싶다는 생각이 퐉퐉 드네요

 

 

자전거 안전수칙에 대해서 가볍게 읽고 사인을 하고

자전거 보호장비부터 하였습니다.

 

 

 

한가지 코스만 있는것도 아니고 여러 코스에 다양한 대여방법이 있었습니다.

저희가 선택한것은 풍차해안코스(A코스)였습니다.

 

 

약도와 사진을 통해 하나하나 친절히 설명해주시는 사장님

그리고 코스를 사진찍어서 A4지 출력해놓은 것을 하나 건내주시더라구요

좌회전을 한다거나 주변 경치에 대해서도 하나 하나 설명을 잘해주셨습니다.

 

 

보호장비에 목토시까지 착용하고 모든 준비끝~!

 

 

 

처음타보는 전기자전거라 설레는 마음이 큽니다 ㅎㅎ

먼저 주행전 샵 주변을 한바퀴 돌아보라고 하시네요

 

사진이 잘 안보일수도 있지만, 오른쪽 계기판에 PAS라고 되어 있는 부분이 기어 입니다.

0으로 되어있을때는 오른쪽 손잡이만 돌리면 자동으로 전진하고

1단으로 되어있을때는 1단기어라 페달을 밟아주어야 나아갑니다.

 

 

 

가운데 보이는 빨간상자에는 휴대폰과 간단한 장비들을 넣고 다닐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드디어 출발 저희가 출발한곳은 자전거 도로로 만들어 져 있는곳으로

자전거만 다닐수 있는 도로가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풍차해안으로 가는길~ 액션캠을 빌려서 촬영도 했는데

용량이 커서 올라가질 않네요 ㅜㅜ

 

 

제폰으로 찍었던 제주도 풍력발전기 동영상입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서 여행에 어려움이 많았지만 나름 재미있었던 하루였습니다.

 

많은 분들 제주도 가시지만 전기자전거로 자전거길 투어도

2,3시간 여행 코스로 넣어가시면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