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게스트하우스[썬시티 게스트하우스]

by 제임스 최 2017. 9. 13.
반응형

제주도 여행 1일차에 머물렀던 게스트하우스인 썬시티 게스트하우스

포스팅을 해볼려고 합니다.

(사진은 많이 못찍었어요 ㅜㅜ)

 

게스트하우스는 처음이라 어떤곳을 잡을까 생각하다가

네이버에서 검색을 통해 예약한곳인데

블로그 리뷰와 파티가 있는곳을 찾다가 선택한곳입니다.

 

예약하기전 블로그도 있는것을 보고 카톡으로 사장님과

톡을 주고 받았어요 카카오톡(SUNCITY1)

카톡으로 예약을 신청한뒤에

입금하고, 평일이고 성수기도 지나서 파티 안하면 어쩌나 했는데...

당일예약도 많아서 파티는 진행될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제주도 공항에 도착하고 이리저리 둘러보는중

게스트하우스에서 전화와서 오늘 파티가 있다고 하시네요~

참석여부 확인하길래 당연히 참석한다고 했습니다.

파티비용 ₩20,000원

 

오후 6시쯤 도착했는데 먼저 도착한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예약자분 성함 확인하고

수건한장과 함께 방을 안내해주셨습니다.

제방은 도미토리 4인실입니다.

₩25,000

2분 먼저 방에서 휴식을 취하고 계셔서 사진은 못찍었네요

가볍게 인사를 나누고 짐을 풀고 2층침대에서 쉬었습니다.

 

화장실에 샴푸와 비누, 바디클렌저는 구비되어있었고,

조금 작은느낌은 있었으나 나쁘진 않았습니다.

 

스텝분들이 파티시작을 알려주시고

 

전날 비가 와서 밖이 아닌 옆에 작은 방에서 파티를

시작했습니다.

 

서먹서먹한 분위기에서 시작된 파티

이렇게 셋팅 다 해주시고~

 

올레소주와 함께 색다른 경험을 했습니다.

안주들은 무한리필되어서 필요하시면 삼겹살은 계속 달라고 하셔도 됩니다.

 

서로친해지다 보니 어느덧 형 동생 하는사이가 되고

11시 소등이라서 한잔 더 할 사람들은 밖에서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마음맞는사람들과 스텝분들도 함께

걸어서 5분정도 거리인 바다근처에 좋은 자리로 안내해주셔서

 

바깥에서 3시까지 달리면서 좋은 추억사진 한장 남기고 가네요

다른여행객분들과 게스트하우스에 머물면서 제주도 관광지랑

어떻게 숙소잡고 놀아야하는지도 알려줘서

많은 도움되었어요

 

제주도 혼자여행가실려면 게스트하우스는 하루정도 머무는것도

필수인것 같습니다.

 

다음날~

 

아침이 제공되기는 하지만, 전복죽과 컵라면인데

지금은 전복이 없어서 컵라면으로 대체하고 있었습니다.

조금 아쉬움은 있었지만

친절한 스텝분들 그리고 좋은 여행객들로 인해 잊지못할 추억만들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