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키즈카페]덕천 키즈카페 / 키즈룸 / 파티룸 라이크홈 아이들도 어린이집을 지나 유치원 생이 되니 친구들도 생기고 친구들 어머니 끼리도 친해졌는데, 키즈카페 갈려니, 사람들도 많고 불편함도 많아 요즘은 잘안가게 되네요 키즈룸도 요즘 많이 있던데, 키즈룸이 있는곳은 풀(물놀이)이 있는 곳이 많아서 부모들이 다시 한번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서 없는 곳을 찾다가 찾게 된 곳입니다. 주소 : 부산시 북구 만덕대로 104 5층 시간 : 11:00 ~ 21:00 휴게시간 15:00 ~ 17:00 평일 4시간 - 7만원 주말 4시간 - 11만원 주차는 근처 주차장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SC제일은행, 숙등공원공영주차장) 사전 예약은 필수입니다. 오전, 오후 2타임 있고 핑크룸과 민트룸 2개만 있습니다. 저희는 핑크룸을 3가족이 예약하고 놀았습니다. 작은 방마다 특색.. 2024. 3. 25.
[경남 고성 맛집]시군면 서서갈비 여기는 찐 맛집이라 포스팅을 안 할수 없었습니다. 가끔 하는 포스팅이지만 정성껏 올리겠습니다 ㅎ 본래는 근처 한식집을 갈려고 했는데, 죄다 브레이크라 롯데리아에서 점심을 먹고 저녁에 다시 돌아와 먹었습니다. 낮에 와서 사진 찍고 들어가는데, 브레이크라고 해서 돌아갔습니다. ㅜㅜ 고성에 애기들 데리고 공룡박물관 갔었거든요 열심히 공룡을 보신 울 첫째 1시간 정도 보고 나서 저녁 먹을 시간이 다되어 다시 고성시내로 돌아갔습니다. 공룡박물관에서 30분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어두운 저녁, 시골 슈퍼와 같은 분위기가 느껴지는 입구, 주차를 하고 가게로 들어갔습니다. 아주머니가 다시 돌아온 걸 아시는가 “점심때 왔다갔지요?” 그러시면서 인사라도 해주시니 좋았습니다. 자리 안내를 받고 들어가니, 포스기를 안쓰고 수.. 2024. 1. 8.
[XM3] 냉각수 문제로 차량 고장 오래간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네X버에 육아블로그를 열심히 하고 있어서 티스토리를 조금 등한시 하게 되었는데 종종 인사는 드리겠습니다. 생애 두번째 차인 르노삼성의 XM3 앞에 타던차는 진짜 고장없이 10년 넘게 탔는데, 이번에 타는 XM3는 생각보다는 정비소를 많이 갔네요 ㅜㅜ 아이들이랑 아쿠아리움을 가는 중 15분정도 지나서 갑자기 계기판에 엔진이상이 뜨더니 뭐지… 했는데 가다보니 엔진온도가 높아서 그런가 했는데, 조금 지나 온도가 떨어져 가도 되겠지 했는데… 다시 온도가 올라가고 경고등이 뜨고 본네트 쪽에서 연기가 나서 바로 멈추고 긴급출동을 불렀습니다. 휴일이라 그런지 긴급출동도 1시간을 기다렸네요 ㅜㅜ 기다리는 동안 지인들에게 문의를 해보니, 르노삼성 차량을 주말에 정비는 안되지만 맡아주고 평일에.. 2023. 12. 27.
[부산 경성대 맛집]코이요스시 주소 : 부산 남구 용소로13번길 54 1층 영업시간 : 11:00~22:00 라스트 오더 21:30 (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16:30) 전화번호 : 0507-1394-6040 주차 : 업장 옆 원룸 주차장 와이프랑 가끔 경성대 쪽에 초밥을 먹으러 오는데 가성비 좋은 초밥집들이 2군데 있는데 한번씩 이용을 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다른곳은 다음에 포스팅할께요)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세트메뉴에 C세트 - 모듬 12p + 모듬 12p + 튀김(가라아게) 주문을 했습니다. 2인메뉴로 적당하다고 하시네요 손님이 많은 시간때는 아니지만 분주하게 준비하고 있는 쉐프님들 바에도 자리가 있어 혼밥 하기도 좋습니다. 첫번째 모듬세트가 나왔습니다. 후토마끼 + 모듬으로 나오네요 와이프랑 둘이서 맛있게 먹을 준비하.. 2023. 9. 8.
[부산 남천동 맛집]남천 끝집 고기 주소 : 부산 수영구 황령대로 489번길 39 영업시간 : 평일 17:00~24:00(주말오픈 16:00) 전화번호 : 051-623-9222 단체석, 주차장x(바로 옆 공영주차장 있음) 오전 일과를 끝내고 가족들과 함께 고기를 먹으러 갔는데, 지난번에 너무 맛있어서 먹기만 먹어서 ㅎㅎ 다시 한번 방문하게 된 맛집입니다. 남천동 옵스, 해변시장 바로 근처에 있고 주차는 옆에 갓길 공영주차장에 하셔야 합니다. 저는 와이프와 아기, 그리고 지인 1명 내려주고 주차장 자리가 비어서 주차를 하고 들어왔습니다. 먼저 주문하라고 해놔서 주문내역을 보니 끝집모듬한판(대), 포천식 숙성껍데기, 참숯막창반판 3가지를 주문해놨네요 공기밥도 주문했는데 큰 딸 고기랑 바로 먹인다고 주문 같이 했습니다. 도토리묵과 콩나물무침 .. 2023. 8. 31.
신세계백화점 VIP 등급 알아보기 작년까지도 별 관심 없었던 신세계백화점 VIP클럽 혜택 애기들이 커가고 문화센터를 다니기 시작하니깐 관심을 가지고 된 신세계 vip클럽 이렇게 좋은 게 있었으면 가전제품하고 필요한 것들 여기서 다 샀을 건데 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았습니다. 멤버쉽 선정 기준은 2024년을 기준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구매기간은 2023년 1월 1일 ~ 12월 31일까지, 서비스 기간은 2024년 2월 1일 ~ 2025년 1월 31일까지입니다. 신세계 vip등급은 총 6단계의 등급이 있습니다. 트리니티, 다이아몬드, 플레티넘, 골드, 블랙, 레드 등급이야 당연히 높으면 좋겠지만, 골드 이하도 멤버십 체험하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 저희도 이번에 3개월 구매실적으로 레드가 되기는 했는데요 레드부터 순서대로 해드릴게요 3가지 중 1.. 2023. 7. 24.
[부산 맛집 / 연산동 맛집]연동시장 미각 칼국수 연동시장에 처음으로 방문하게 된 건 줄서서 먹는 순대집이 있다고 해서 와이프랑 갔습니다. 그런데, 가니깐 완판 ㅜㅜ 점심을 먹어야 했기에 여기저기 둘러보던중 제일 줄 마니 서서 있던 곳을 보니 여기도 맛집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줄서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거의 못찍었습니다. 와이프도 애기를 안고 있고 저도 짐이 있어서~ ㅎㅎ 안에 방도 있었는데 방에는 앉아있기 힘들어 바깥쪽 자리가 빌때까지 기다렸다가 앉았습니다. 주문은 기다리면서 했는데, 부추칼국수, 김밥, 콩국수를 했습니다. 김밥은 특별함은 없었지만 회전률이 빠른 곳이라 따뜻하고 즉석에서 만들어 제공하는 거라 깔끔했습니다. 부추칼국수, 처음에는 이거 뭐지 하면서도 부추칼국수가 반죽을 할때 같이 부추를 넣어서 만드는데, 먹고 나면 소화도 더.. 2023. 7. 17.
공유 킥보드 킥고잉 이용 후기 일때문에 짧은 거리를 왔다갔다 해야 하는데 주차 해놓은 차를 빼기는 그렇고 공유 킥보드 한번 이용해보기로 했습니다. 사전 준비를 마치고 가까이 보이는 킥보드 하나를 잡아보니 QR코드를 찍으니 킥고잉이었고, 운전면허증, 카드등록 및 몇가지 절차를 마치고 탑승을 했습니다. 이용방법은 간단했습니다. 대여하려는 곳 근처에 킥보드가 어디에 있는지 잘나와있고 이용할려면 대여하기 버튼 누르고 QR찍으면 끝~ 처음 이용하니 2,000원 할인 쿠폰도 주네요 그리고 한번 더 타니깐 2,000원 추가 할인 쿠폰도 받았답니다~^^ 상세내역을 보니 할인쿠폰 써서 600원 결제했네요 속도는 20km정도 나오는 것 같던데, 걷거나 뛰는 것 보다 편하고 시간 절약도 가능하니 참고해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3. 7. 13.
[부산 대연동 맛집]모이소 지인분이 오픈한 가게여서 방문했지만 가보고 정말 맛있어서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대연동 유명한 쌍둥이국밥 집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주택을 바꿔놓은 가게였습니다. 주차는 앞에 5대 가능하고 인근에 주차장도 있고, 지하철 버스 다 가깝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주택구조의 고기집 안에 인테리어는 우드톤에 우아한 조명까지 고깃집 답지 않은 깔끔함을 느꼈습니다. 2층은 단체석으로 돌리고 있다는데, 다음에 단체로 올일 있으면 예약하고 와야겠어요 먼저 가볍게 한우막썰어 2-3인분을 시키고 어떻게 나오는지 보고 추가하기로 했습니다. 기본 찬도 다른 곳보다 깔끔하게 나오네요~ 파절임대신 스지무침이 나오는데, 되게 신선했습니다. 맛도 있었구요~ 아 사진찍어야 되는데 하는 순간 고기를 반쯤 올려서 이미 먹고 있었고, 젤 중.. 2023. 7.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