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맘스터치]한창 인기있는 싸이버거

by 제임스 최 2014. 11. 11.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2번째 포스팅...

아직은 적응중입니다.

 

아직 낯설어서 그런가

네이버블로그가 조금은 쓰기 편하게 되어 있네요.

 

맛집이라기 보단 요즘 한참 인기있는 맘스터치 가봤습니다.

운동할때 코치들도 먹고 있고 출근하는길에 자주 봐서

맛있다길래 가봤죠~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영업시간 11:00~11:30

전화번호 : 051-755-9233

 

 

 광안리 롯데리아 근처 삼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광안롯데리아는 어릴적부터 위치해 있던곳이라

거의 모르시는 분이 없을듯~~

 

 

 

11시부터 11시30분까지 영업한답니다^^

오랫동안 영업하네요~ 맘스터치 말그대로

어머니의 정성이 들어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매장안에는 손님들이 식사하고 있어서 매장전경은 찍기 그랬어요~

메뉴는 사진 클릭하시고 조금더 확대해서 보이면 보일껍니다.

싸이버거는 단품 3,200셋트는 5,400원 입니다.

 

 

 

포장을 기다릴때 페이저(주문벨)을 준답니다.

5분~10분정도 기다리니 완성되었습니다.

 

 

M사와 L사의 감자튀김보다

조금 더 굵은 감자튀김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론 조금 더 양이 많았으면 ㅋㅋㅋㅋㅋㅋㅋ

 

 

 

버거 얼른 먹어보고 싶네요~

통다리살~~~!!!

 

 

 

햄버거 빵에 마요네즈, 양상추, 통다리살 햄버거~~

조금 양상추가 큰 감이 있었지만, 역시 치킨은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제임스는 치킨매니아 입니다.!!!)

 

잘먹는 성인 남자 한명 먹기엔 조금 부족하다 느끼네요~

 

 

굿보이

 

맛있어서 괜찮았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