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부산맛집 / 온천천 맛집]먹음직 온천천점

by 제임스 최 2023. 3. 28.
반응형

예전에 후배집 근처 갔다가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가족과 함께간 온천천 먹음직, 다시 찾아갔지만 맛있었다~ ㅎ

입구 사진찍을때는 대기 고객이 없어 보이지만,
앞에 3팀 정도 웨이팅이 있었고, 첫째가 자고 있어서
주차하고 같이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자리를 안내받고~



세트메뉴에 기본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이 끝나니, 반찬하고 양념장 셋팅을 해주시고
이게 뭐지 할 필요없이 테이블 배너에 소스 설명이
되어 있었습니다.


소스는 위에 보시는것 처럼 4가지
저는 고추장소스랑 히말라야 소금으로 찍어 먹었습니다. 취향에 맞게 드시길^^


기본세트(2~3인분) 입니다
삼겹살+목살+껍데기
여기도 직접 구워 주는곳이기에 기다리고 있으면
모든걸 다 해주십니다^^



지글지글 익어가는 소리에 군침이 돌고~~


왔다갔다 하면서 직원들이 빠르게 고기를 뒤집고
자르고 손질을 해주십니다.


기다리는 동안 첫째에게 줄 계란밥
첫째가 안먹어서 결국은 저희가….



여길 처음 소개해준 학교 후배에게 왔다고 하니
백김치에 싸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백김치와 고기 한입
고기 정말 맛있네요~ ㅎㅎ


먹다보니 고기가 모잘라 목살 2인분 더 추가


역시나 이것도 굽자마자 다먹었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된장술밥,
이것까지 시키니 양이 많아서 남겼네요~
와이프랑 고기만 다 먹자고 해서 고기는 다 먹고
된장술밥만 남겼어요~

최근 들어 가장 맛있게 먹었던 고깃집~
온천천 먹음직 한번 꼭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