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부산맛집 / 온천장 맛집]대길갈비

by 제임스 최 2020. 3. 13.
반응형

저녁시간, 돼지갈비와 밀면 맛있게 하는 곳이 있다고

온천장 쪽으로 가보자고 해서 차를 이끌고 나갔습니다.

 

갈비 먹으러 간 기억은 남포동 쪽에 부산 갈비 주변으로 많이 갔는데,

 

온천장 쪽에 밥 먹으러 갈 일이 없어서

생소한 곳이라 네비게이션을 검색해서 갔는데,

여기도 굉장한 맛집이었습니다.

 

주차는 가게를 기준으로 대각선으로 보이는 건너편

주차를 하면, 주차장 사장님이 직접 주차해주십니다.

 

 

입구는 다른 고기집과 다른 점은 없지만,

돼지갈비나 삼겹살을 먹으면 냉면을 많이 파는데

여기는 밀면을 파는게 특색이었습니다.

 

 

여기는 코로나에 상관없이 손님이 꽉 차 있었습니다.

코로나 아니었으면 웨이팅이었을거라고 합니다 ㅎㅎ

 

오늘은 한 테이블 빠지면 다시 손님들어오고,

빠지면 들어오고 꾸준하게 손님이 들어오네요

 

 

와이프가 알아서 주문을 해주네요

돼지 양념갈비 2인분, 돼지 생갈비 2인분

이거 먹고 나면 물밀면 2개 먹으면 딱이라고~

 

 

숯을 먼저 넣어주고, 이어 세팅을 쭉 해주십니다.

 

 

찬 세팅~ 특별한 건 없고 볶음김치가 같이 제공되고

갈비 먹을 때 배추랑 같이 먹으면 최고라고 합니다.

기다리면서 반찬 한 두입 먹는 동안,

 

드디어~ 고기가 도착했습니다.

 

 

생갈비 2인분 먼저 불판 위에 올려주고

김치를 살짝 둘러서 올리고 버섯을 잘라서 살짝 올려줄게요

 

 

배고플 때 고기 익는 것만 지켜봐도... ㅜㅜ

저 보다 와이프가 고기를 잘 구워서

언제나 감사합니다.

 

 

 

고기가 익어가는 김치도 고기에서 내려오는 기름으로 인해

자연스레 볶음김치가 되고,

 

 

와이프가 가르쳐 준대로 배추와 함께, 생갈비를 먹어봤습니다.

고기는 언제나 맛있죠 ㅎㅎㅎ

딱 알맞게 구워서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빠르게 클리어 후 양념갈비를 바로 올렸습니다.

 

 

사진에 보이시는 게 2인분입니다.

양념 굽는 동안 밀면도 같이 주문할게요

물밀면이 맛있다고 하니깐 물밀면 2인분 추가하고,

 

 

양념갈비가 다 구워질 때쯤 밀면이 도착했어요

밀면 주문하시려면 일찍 주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물밀면에 겨자와 식초는 본인에 간에 맞게 넣어주시고,

양념갈비는 밀면과 같이 먹으면 또 맛있다길래

시키는 데로 잘 먹습니다 ㅋㅋㅋ

 

빠르게 먹고 난 뒤,

 

저희는 이야기는 많이 안 하는 편이라 바로 일어나서

계산하고 나왔습니다.

 

4만원 이상 결제를 하셔야 주차가 무료입니다.

 

 

매주 화요일은 쉬네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주소와 전화번호는 밑에

 

영업시간 12:00~24:00

주소 : 부산시 동래구 온천동 94-19

매주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1-555-593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