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온천천맛집]오공복이

by 제임스 최 2017. 5. 31.
반응형

온천천 맛집으로 뜨고 있는 오공복이에 갔다왔습니다.

 

서면 전포동카페거리에 본점을 두고 있고,

온천천에도 많은 손님들이 몰려서 낮에는 웨이팅이 걸릴정도네요

 

오전에는 입구사진은 찍지 못해서 저녁에 다시 사진을 찍었답니다 ㅜㅜ

 

저녁은 낮과 다르게 조금은 한산하네요

그래도 맛집답게 손님은 있는편입니다.

 

다시 포스팅을 위해 들어갔을때 안내받은 자리부터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평일인데 손님들이 많아서 제일 안쪽에 카운터 쪽에 자리를 잡았네요

이쁜 전구가 눈에 들어와서 사진한컷~

 

공복이 이쁜 사장님께서 주문을 받고,

포스기를 찍으시는데 옆에 클라우드가 눈에들어오더라구요

학교 후배와 함께 식사를 기다리는동안

가볍게 한잔 목을 축였습니다.

 

 

 

평일 낮에 시원하이 좋네요 ㅎㅎㅎ

 

 

 

공복이의 기본셋팅입니다.

 

앞에 보이시는 기본 찬과 함께 밥먹을때 필요한 수저통, 앞접시, 티슈

물컵 모든것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제가 먹었던 스테이크 덮밥입니다.

1일 30그릇 한정으로 금액은 11,000원

 

 

잘 구운 스테이크와 함께 밥을 살짝 들어서

덮밥을 한번 먹어보니 ㅎㅎ

한정 메뉴답게 양념간도 잘 되어있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밥과 함께 같이 나오는 사골육수는 곰탕맛이 느껴지네요

 

 

 

이어 나온 같이온 후배가 시킨 메뉴인 연어아부리덮밥

\ 9,500원 으로 금액대비 정말 괜찮은것 같아요

 

 

새싹과 함께 살짝 익힌 연어를 밥위에 얹어서 나온 메뉴로

연어의 부드러움에 느끼함을 와사비로 함께

먹으니 정말 꿀맛이네요

 

 

사실 3번째 방문이라 사진안찍고 먹는데 집중하다보니

맥주한잔과 함께 먹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특별 서비스로 주신 왕교자입니다.

 

 

제가 만두를 좋아하긴 하는데 어떻게 알고

서비스를 주셨는지 아삭하게 잘 튀겨져서

맥주한잔과 하니 바삭함이 더해져서 맛있었습니다.

 

 

포스팅을 하다보니 전반적으로 부족한 부분과 사진들이 있어서

차후 보안해서 올려야 될것 같네요 ㅜㅜ

 

일단 가볍게 포스팅한것을 봐주시고

추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오공복이

주소 : 부산시 동래구 온천천로 457번길7 1층

전화번호 : 051-717-2625

영업시간 : 오전 11:30 ~ 오후 10:00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4시 30분)

주차장 : 오공복이 근처의 부바스주차장 이용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