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품격있는 해운대국밥집 [양산돼지국밥]

by 제임스 최 2017. 7. 14.
반응형

고등학교때부터 쭉 이용해온 국밥집

그때 비해 국밥 한그릇 가격도 올랐고, 위치도 바뀌었지만

여전히 맛있는 국밥집이기에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가게 옆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앞뒤로 주차하면 10대정도는 주차할수 있을것 같네요

 

 

 

늦은 저녁 10시 이후라서 그런지 조용히 혼밥하기 딱 좋네요

 

 

96년도 제가 고등학교 다닐때가 맞네요 ㅎㅎㅎ

그때 야간자율학습 하기전 친구들과 저녁으로 많이 먹었는데

고등학생들에겐 밥한그릇씩 더 주는 추억이 있는곳이 였습니다.

 

 

 

토렴국밥 한그릇(8천원)주문을 하였습니다.

국밥은 주문하면 빨리 먹을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ㅎㅎ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으면

나무쟁반에 김치, 부추, 깍두기 반찬과 함께 보온물통을 주십니다.

다른 국밥집에 비해 깔끔해서 좋네요

 

토렴국밥 양산국밥의 특징은 맑은 국물이지만 진한맛을 느낄수 있고

보통 육수와 틀리게 깔끔함이 있어서 좋아합니다.

 

 

좋아하는 새우젓을 넣고~ 국밥한숫갈과 함께하고...

너무 급하게 먹어서 나머지 사진은 찍지도 않았네요

왠지 한그릇으로는 부족할것 같아서 맛보기 순대가 보이길래

추가주문을 했습니다.

 

 

맛보기 순대(5천원), 일반순대와 다르게 찹쌀느낌의

쫀득한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국밥한그릇과 순대까지 푸짐하게 먹고 집에 들어가네요

오늘 하루는 굿잠 잘수 있을것 같습니다.

 

 

 

양산돼지국밥 주소와 전화번호는 첨부했습니다.

영업시간은 09:00~23:00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에게 맛있게 식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