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임스의 today..

주문배달 맛있는 도미노 피자와 함께

by 제임스 최 2020. 4. 18.
반응형

육아를 하다보니 식욕도 떨어지고,

애기엄마 산부인과 정기검진 갔다가

먹고 싶은거 생겼을때 먹자고 이야기 하다가

근처 도미노 피자를 보고 바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도미노피자 어플이 있어서 편하게 주문 가능합니다.

저는 아이폰 유저인데 어플 먼저 다운받으시고,

바로 클릭후 진행하겠습니다.




첫화면 넘어가서 바로 로그인을 하겠습니다.




오래간만에 접속했어요

그래도 항상 배달이나 방문포장 할인이

되기 때문에 어플은 살려뒀습니다.


주문한 날은 목요일인데,

1+1 행사 이런거는 할인이랑 중복이 안되어서

그냥 일반 피자 한판에 다른 거 시켰어요 





와이프랑 둘이 먹고, 집에 저희 부모님도 계셔서

제일 무난한 슈퍼슈프림 피자 큰걸로(L) 주문했습니다.





이전이랑 바뀐건가? 슈퍼슈프림에 파인애플이 없었던것 

같은데...? 도미노라서 틀린건가??

배고파서 그냥 주문 넣었습니다.





씬피자는 싫어하고, 일반 피자도우에

엣지 부분이 치즈크러스트를 좋아해서 찾아봤는데

이전 처럼 치즈크러스트라는 말은 없고

비슷한 더블치즈엣지가 있어서 이걸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와이프가 파스타가 먹고 싶다고 해서

오븐파스타인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를 추가하고

스프라이트 하나까지 주문다하니깐

41,800원 나왔네요.


할인 전 금액입니다.



피자, 파스타, 음료까지 하니깐


희망나눔할인이 되어서

-> 위와 같이 시키면 주문1건당 400원씩 적립하여 소외계층

어린이 의료비 지원, 아동 복지 기금 등 사회공헌캠페인으로

20% 할인을 적용해주어서 이걸로 선택했습니다. 


20% 할인해서


41,800원 ☞ 33,440원 주문배달을 하였습니다.

방문포장은 35% 이던데~


걸어가기가 귀찮았습니다 ㅎㅎㅎ



30분 정도 소요시간 지나서 도착~





피자, 파스타 도착 생각보다 크네요 ㅎㅎ





두툼한 피자 한판 목표는 반판이였는데 4조각 먹었습니다.

정말 커요~~





제 손보다 더 큰 피자~ 

끝에 더블치즈엣지가 살짝 보이시나요?

슈퍼슈프림 답게 다양한 토핑으로 달콤함과 짭짤함

고소함을 다 느낄수 있었습니다.


도우도 두툼해서 잘시켜서 잘먹었습니다.





그리고 같이 왔던 볼로네제 스파게티 개봉해보겠습니다.





와이프가 위에 올라간 오븐치즈를 

다같이 섞어서 먹더라구요~ 그래서 아무말 없이

한두입 먹었습니다. 토마토 파스타는 

왠만해서는 맛없지 않아서 ㅎㅎ

전문점은 아니지만 맛은 괜찮았습니다.

애기들이 좋아할 맛??


모든 음식이 그렇지만

따뜻할때 먹어야 맛있는데, 따뜻할때 잘 도착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끔 한번씩은 이렇게 배달음식으로 피자 한판

먹으면서 가족끼리 이야기도 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