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임스의 today..

[집에서먹는 간편식]골사장푸드 부산돼지불백

by 제임스 최 2020. 5. 20.
반응형


부산에 골치기라는 포차를 운영하고 있는 동생이

이번에는 불고기백반과 김치찜을 간편식으로 내세워서

판매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나온지 2,3일 만에 완판되었다던데,

저희는 나온 첫날 불고기 백반을 주문했었습니다.


전화해서 이거 하나에 양은 얼마나 되노?

물어보니...


"2인분은 됩니다."


통화끝나고 바로 2개를 주문했습니다.


배송은 이틀뒤에 도착했습니다.




퇴근하고 집에 오니 와이프가 택배박스는 뜯어서

냉장고에 보관해놨었습니다.


300g 중량이라 양이 조금 작은게 아닌가?

생각을 했는데, 불고기백반 특성상 밥이랑 같이

먹는거라 일단 뜯어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한번 조리된 음식이라 후라이팬에 올려서

가볍게 불로 가열해주면 됩니다.




돼지고기가 큼직하고, 고기자체는 많네요 ㅎ




조리 다끝난 상태이고, 저희 부부가 많이 먹는편이라 ㅎㅎ

적어 보인것 같았나봐요 ㅎ


취향에 따라 양파랑 고기를 조금 더 넣어드셔도 좋을것 같아서

1팩은 오늘 먹고 다음 1팩 먹을때는

같이 넣어서 먹기로 했습니다.



밥한숫가락과 불백 고기 한점~~~

양념과 함께 먹다보니 밥을 두그릇이나 먹었어요

세명이서 다른 반찬과 먹으니 딱 맞네요 ㅎㅎ


금액도 8,900원 다음주에 추가로 판매한다니 어서어서

구매해서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