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부산 대연동 맛집]모이소

by 제임스 최 2023. 7. 12.
반응형

지인분이 오픈한 가게여서 방문했지만
가보고 정말 맛있어서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대연동 유명한 쌍둥이국밥 집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주택을 바꿔놓은 가게였습니다.

주차는 앞에 5대 가능하고 인근에 주차장도
있고, 지하철 버스 다 가깝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주택구조의 고기집


안에 인테리어는 우드톤에 우아한 조명까지
고깃집 답지 않은 깔끔함을 느꼈습니다.

2층은 단체석으로 돌리고 있다는데,
다음에 단체로 올일 있으면 예약하고 와야겠어요


먼저 가볍게 한우막썰어 2-3인분을 시키고
어떻게 나오는지 보고 추가하기로 했습니다.


기본 찬도 다른 곳보다 깔끔하게 나오네요~


파절임대신 스지무침이 나오는데,
되게 신선했습니다. 맛도 있었구요~


아 사진찍어야 되는데 하는 순간 고기를
반쯤 올려서 이미 먹고 있었고,

 

젤 중요한 고기맛이요? 마블링도 잘되어 있고,

고기 딱 받았을때 신선하다 라는 것을 눈으로 확인 될 정도였어요 ㅎㅎ

 

 

이제 등심인것 같은데… 한부위만 남았네요
맛있게 먹다보니 고기가 모자라서 로스구이 추가

 

로스구이 3인분 추가해서 먹고
된장에 밥추가 해서 양껏 먹고 왔네요
맛있는 곳은 사진을 늘 적게 찍게 되어서
또 가야되네요 ㅜㅜ

 

 

한번 더 방문하면 2번째 포스팅 할께요

 

 

영업일 : 월~토(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영업시간 17:00~23:00(라스트 오더 22:00)
전화번호 051-622-866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