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부산 맛집 / 연산동 맛집]연동시장 미각 칼국수

by 제임스 최 2023. 7. 17.
반응형

연동시장에 처음으로 방문하게 된 건
줄서서 먹는 순대집이 있다고 해서
와이프랑 갔습니다.

그런데, 가니깐 완판 ㅜㅜ

점심을 먹어야 했기에 여기저기 둘러보던중
제일 줄 마니 서서 있던 곳을 보니
여기도 맛집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줄서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거의
못찍었습니다. 와이프도 애기를 안고 있고
저도 짐이 있어서~ ㅎㅎ

안에 방도 있었는데 방에는 앉아있기 힘들어
바깥쪽 자리가 빌때까지 기다렸다가 앉았습니다.


주문은 기다리면서 했는데,
부추칼국수, 김밥, 콩국수를 했습니다.

김밥은 특별함은 없었지만 회전률이 빠른 곳이라
따뜻하고 즉석에서 만들어 제공하는 거라
깔끔했습니다.

부추칼국수, 처음에는 이거 뭐지 하면서도
부추칼국수가 반죽을 할때 같이 부추를 넣어서
만드는데, 먹고 나면 소화도 더 잘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른 칼국수처럼 면이 끊기질 않아서
오히려 먹기 편했습니다.


와이프가 주문한 콩국수 인데
여기 처음 보는 메뉴가 많아서 다른걸 시킬껄
하면서 ㅎㅎ 다먹긴 했네요
콩국수 특유에 진한 맛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메뉴들이 양도 많고 맛도 있고~
이런가게를 이제 찾았다니,

다음에 또 방문해 보겠습니다^^

 

주소 :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동로8번길 33

051-864-2194

매달 3번째 월요일 휴무

07:00~20:00(19:30 라스트오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