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부산 남천동 맛집]남천 끝집 고기

by 제임스 최 2023. 8. 31.
반응형
주소 : 부산 수영구 황령대로 489번길 39
영업시간 : 평일 17:00~24:00(주말오픈 16:00)
전화번호 : 051-623-9222
단체석, 주차장x(바로 옆 공영주차장 있음)



오전 일과를 끝내고 가족들과 함께
고기를 먹으러 갔는데, 지난번에 너무 맛있어서
먹기만 먹어서 ㅎㅎ
다시 한번 방문하게 된 맛집입니다.


남천동 옵스, 해변시장 바로 근처에 있고
주차는 옆에 갓길 공영주차장에 하셔야 합니다.

저는 와이프와 아기, 그리고 지인 1명 내려주고
주차장 자리가 비어서 주차를 하고 들어왔습니다.


먼저 주문하라고 해놔서 주문내역을 보니
끝집모듬한판(대), 포천식 숙성껍데기,
참숯막창반판 3가지를 주문해놨네요

공기밥도 주문했는데 큰 딸 고기랑 바로 먹인다고
주문 같이 했습니다.

도토리묵과 콩나물무침 등 찬 먼저 세팅해 주시고,


앞접시 세팅을 해주시는데, 파절임과 고기랑 먹기
딱 좋게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개인별로 소스가
되어 있어서 만족스러웠답니다.


사진처럼 고기도 직접 구워주시기 때문에
저희 가족처럼 아가야가 있는 테이블은
바로 먹을 수가 있어서 좋습니다.


먼저 도착한 모듬한판에 껍데기입니다.
삼겹살, 항정살, 목살 다 먹기 좋게 잘 구워졌네요
그리고 껍데기도 같이 올려져 있었는데
와… 껍데기 진짜 잘 구워서 오랜만에 부드러운
껍데기를 맛있게 먹은 것 같습니다 ㅎ


마지막으로 먹는 막창~
먹는데 집중해서 몇 점 먹고 나서 찍었네요 ㅋ



마지막으로 김치찌개와 공기밥으로 마무리~
김치찌개도 작은 버너에 따로 세팅해주셔서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가 있습니다.

너무나도 맛있게 먹어서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