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부산맛집/서동미로시장 맛나분식]계란만두, 착한가격에 맛집~!!

by 제임스 최 2020. 6. 8.
반응형

오늘은 와이프와 함께 서동에 미로시장을
갔습니다. 주말에 시장의 대부분의 점포들이
문을 닫았음에도 불구하고,
여기에는 손님들이 북적북적했답니다.

테이블은 5개, 사진에 보이는 이모님 조리하시는 앞 의자 2개

저희가 갔을 때도 테이블 하나 남아있어서 얼른 앉았습니다.

 

들어와서 메뉴 보는 동안 웨이팅 걸렸어요...

 

 

메뉴판, 정말 이 금액인지 신기할 정도로 착한 금액입니다.

저희는 메인 메뉴인 계란만두 2인분 순대, 부추전, 라면까지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주문은 여기 종이에 적어서 드리면 됩니다.

 

 

매운 간장과 일반 간장 2가지 먼저 세팅해주시고~

 

 

사장님은 쉴 새 없이 여기의 메인 메뉴인 계란만두를

열심히 만들고 계셨습니다.

대단하신 게, 들어오는 메뉴가 다양한데 하나씩 만들어주시는 게

신기했습니다.

 

 

라면은 남자사장님께서 주문 들어오는 데로 만들어 주시고~

따님은 주문, 서빙, 계산까지 다들 분주하게 움직이셨어요

그래도 실수 없이 척척~!!

 

 

기다리는 동안 계란만두 먼저 도착

계란 안에 당면이 듬뿍 들어가 그냥 먹으면 간이 되어 있지 않아

별 맛없지만, 나올 때쯤 물어보십니다.

"떡볶이 소스 뿌려드릴까요?"

저희는 2인분이라 하나는 뿌려주시고

하나는 그냥 주세요~!

 

 

떡볶이 소스에 간장까지 살짝 발라드시면 더 맛있답니다.

 

 

순대 한점 먹어서 그렇지 1,000원어치입니다.

내장에 순대까지 2인분 이상시키면 꽤 많을 것 같아요~

 

 

부추전, 라면입니다. ㅎㅎ

사장님이 2개 넣고 동시에 끓이시던데 계란이

저희 쪽에 조금 더 많이 온 듯 ㅎㅎ

지인들에게 사진을 보여주니 라면이 더 맛있어 보인다면서 ㅎㅎ

라면, 언제나 먹어도 맛있죠~

여기 라면은 열라면이었어요~

 

부추전은 따뜻할 때 먹어서 그런가 맛있었습니다.
바삭 굽지는 않으셨고, 찰지게 구우셨던데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습니다.

 

계산은 주문할 때 미리 했는데, 이렇게 먹고도

금액이 얼마인 줄 알면 놀래실 껍니다.

 

금액이 7,000원 정말 둘이 배 터지게 먹고,

만원도 안 들었습니다.

 

그리고 1인분도 파는 착한 가게 사장님~!

 

나올 때 분주하게 움직이시는 사장님의 조리하는 모습을

찍었는데, 정말 손이 빠르시더라고요~

 

주차장은 주변 공용주차장 이용하시면 빠르고,

미로 시장이라 찾기 힘드실 텐데 링크를 걸어놓을게요

전화번호 : 051-522-9757

주소 : 부산 금정구 서동시장길 42-4

영업시간 : 11:00~20: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