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부산맛집/연산동 맛집]시골 통돼지 볶음

by 제임스 최 2021. 11. 6.
반응형

와이프랑 연산로터리 근처에 놀러 오면

밥 먹으러 가면 꼭 한 번씩 들렀다 가는 맛집입니다.

 

13년 전에 처음 갔었는데 그 위치 그대로 장사를 하고 있다는 게

대단한 것 같습니다.

 

https://blog.naver.com/yellowyongho/20188843036

 

[부산맛집/연산동]시골 통돼지볶음 전문점

예전 회사다닐때 항상 기다려서 먹던 곳이라 생각이 나서 다시 가봤습니다... 저번달에도 가봤었는데 혼자...

blog.naver.com

2013년도 제가 네이버블로그에 올렸었네요 ㅎ

 

 

예나 지금이나 점심시간이면 직장인들이 바글바글 하고,

방문한 당일도 1팀 웨이팅이었고, 금방 자리가 비어서 앉을 수 있었습니다.

 

 

사진 왼쪽에 보이는 곳이 웨이팅 장소입니다.

 

 

메뉴는 2가지입니다. 통돼지볶음, 통돼지찌개

저희는 볶음으로 2인분에 라면사리 하나 추가해서 먹기로 했습니다.

금액도 16,000원, 착한 금액입니다.

 

7년전에 비해 2천원씩 올랐네요 ㅎㅎ 물가가 올랐으니~

 

 

반찬도 변함없이 늘 동일합니다.

밥은 조리가 다 되면 갖다 주시는데 아마도 식기 때문에 그런가 봐요

기다리고 있으면 직접 볶아 주시기 때문에 기다리고 있으면 됩니다.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한번 저어 주시고 다시 업무 보시고~

또 볶고 ㅎㅎ 다 되면 뚜껑을 가지고 가신답니다.

 

거의 다 되어 가실 때쯤 밥을 주시고 밥에 김가루 퐉퐉 넣어 드시면

더욱더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

드디어 완성된 통돼지볶음입니다.

변함없는 그 맛 그대로네요~

먹다 보니 면사리를 괜히 추가한 것 같아요, 양 많아서 볶음을 조금 남겼답니다 ㅎ

 

볶음이다 보니 육수도 모자라고 라면사리는 어느정도 드시고 나면

넣어달라고 하면 육수와 함께 조금 더 끓고

면이 익은 다음 드시면 됩니다 ㅎㅎ

예전에는 많이 먹을때라 밥 2그릇에 라면도 먹었는데 ㅎ

 

오늘도 맛있게 먹고 갑니다.

 

주차는 근처 청산주차장에 하시면 되고,

주차비로 1천원을 현금으로 드린답니다.

 

 

위치는 연산로타리에서~ 시청방향쪽으로 가시는 길에 2번째 골목입니다.

연제초등학교 바로 옆이구요~

 

전화번호 : 051-852-0822

매주 1,3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