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광안리맛집/스시맛집]갓덴스시

by 제임스 최 2021. 12. 18.
반응형

갑자기 초밥을 먹고 싶어서
광안리 주변을 검색하다보니,
오미카세로 나오는 곳들은 예약을 미리해야 해서
패스하고 여기저기 검색하다가 찾아간 곳입니다.

지나가다가 몇번 보긴 했는데,
늘 손님도 많아서 맛있으니깐 그렇겠지~?
찾아갔습니다~

주차는 건물뒤편에 할리스커피가 있는
에이파크오션 지하에 하시면 됩니다.

지하에 주차하고 1층으로 올라오니
정문 출입문이 보이네요


잠깐의 웨이팅이 있었지만, 테이블 회전이 빨라
빠르게 자리 안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바테이블에 자리 안내를 받고 앉으니
장국과 함께 세팅을 도와주셨습니다.


메뉴판도 보면서 이것저것 테이블에 보니
귀엽게 생긴 녹차가 있어서
한잔 마시고 주문하겠습니다.


테이블마다 물을 마실 수 있게 정수기가
배치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녹차 먼저 한잔 마시고~~


메뉴판을 보면서 뭘먹을지 고민중입니다 ㅎㅎ
일단 레일에 돌아다니는 초밥 몇종류를 먹어보고~

 

메뉴판 뒤에 있는 초밥도 먹어보기로 결정했답니다.

 

타코와사비인줄 알고 선택했지만...

묵은지군함이었다는 ㅎㅎㅎ

 

 

다시 타코와사비가 보여서 얼른 먹었습니다 ㅎㅎ

 

 

인기3종도 맛있어 보여서 따로 주문했습니다.

 

 

와규, 간장새우, 연어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 2번이나 먹었어요

 

 

그리고 제철인 방어도 보여서 한접시 후다닥

 

 

오징어튀김도 맛있어 보여서 하나 주문해봤는데

금방 해준거라 따뜻하고 바삭바삭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참치5종 초밥집에서 빠질수 없는

참치초밥을 마무리로 한접시 먹었답니다.

 

 

역시 참치는 배신을 하지 않더라구요~

참치 특유의 기름지고 입에서 살살 녹는 맛으로

든든하게 배채우고 나왔습니다.

 

바다를 보면서 맛있는 회전초밥집 갓덴스시~

오늘 잘먹고 갑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