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부산맛집/중앙동 맛집]수제 햄버거 맛집 라이프버거

by 제임스 최 2021. 4. 28.
반응형

첫번째 방문때 포스팅 못하고 두번째 방문에

포스팅을 하게 된 수제 햄버거 맛집입니다.

 

첫번째 갔을때는 햄버거 먹고 바로 이동을 해야 했기에

건질 사진이 몇장 없었는데,

한달에 한번은 이발때문에 여기를 꼭 지나가다보니,

다시 방문할 기회가 되었네요~ 

 

영업시간 : 11:30~20:00(라스트 오더는 19:40)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포장, 배달 가능합니다^^

 

 

입구는 미국감성의 분위기에 중앙동 가게 중에

여기가 눈에 확 뛰는 곳이라 찾기는 쉽답니다.

 

포토존이라 많은 분들이 다녀오고 나면 인스타에 입구샷을

많이 찍더라구요~

 

 

자리에 앉자마자 직원분이 메뉴판을 먼저 가져다 주시고,

와이프는 배가 덜 고프다고 해서, 제것만 세트로 라이프버거에

패티 한장 추가, 세트메뉴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매장에 소품이나 인테리어도 아기자기 하게 잘꾸며져 있었어요

그리고 주방 사진은 찍질 못했는데, 패티를 직접 만들어 굽는 곳까지

수제 버거 패티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것 같았어요~

 

 

세트에 나오는 작고 귀여운 콜라 한손바닥 크기라

귀엽네요~

 

 

약간의 기다림에 나온 세트 메뉴

 

세트메뉴에 나오는 감자튀김은 이색적인게

감자튀김만 있는게 아니라 어니언 링, 감자~ 양도 많답니다.

그리고 케찹과 케찹 마요네즈 섞은것 같은데

어느 소스나 찍어먹어도 맛있답니다.

 

 

그리고 메인 메뉴인 라이프버거

일단 빵이 엄청 부드러워요

 

그리고 패티도 입에서 살살 녹는 한우패티

패티를 2장을 추가했기에 치즈와 함께

더욱 더 진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말로 설명하기에는 너무 맛있는 ㅎㅎ

포스팅 하는 중에도 생각나는 맛있는 수제버거

중앙동 방문길이면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