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부산 / 대연동 맛집] 맛찬들 대연동점

by 제임스 최 2022. 2. 13.
반응형

체인점은 대부분이 맛이 비슷해서
포스팅을 잘 안할려고 하지만,
오늘 간 곳은 깨끗하고, 친절하고, 맛있는…
3박자를 잘 갖춘 가게라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리모델링을 했다고 들었는데, 외부에서 부터
깔끔한게 티가 나네요

통영 생굴구이도 판매한다는데~
고기랑 한번 먹어봐여겠어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났는데도 손님이 꽤 있었습니다.

와이프랑 둘이 와서, 숙성생삼겹살 3인분하고
아까 밖에서 봤던 통영생굴구이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주문끝나고 밑반찬 먼저 세팅 해주시고,


고기를 기다리면서 하나씩 맛봤습이다 ㅎㅎ


싱싱한 굴 한접시 먼저 주고 와이프랑
생으로 하나씩 먼저 먹었는데
짭짤한게 맛있네요 ㅎㅎ


이어 고기도 도착~

맛찬들의 장점은 고기를 구워주기 때문에
고기를 잘못굽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고기집인것
같습니다.


조금 익힌다음 고기를 자르고, 새우젓과 소스를
불위에 올려 같이 구워주십니다.


다 익어갈때쯤 굴도 같이 올려서

지글지글지글~~~~~
고기가 노릇노릇, 새우젓도 노릇노릇

와 포스팅 한는 순간에도 군침이…


다구워서 앞접시에 백김치에 고기한점, 굴한점을
올린다음 소스를 살짝 발라주십니다 ㅎ
생각보다 이조합 나쁘진 않아요~

저는 새우젓을 돼지고기랑 먹는걸 좋아하는데
구운 새우젓도 고기랑 먹으니 맛있네요

1인분 더 추가하고 밥을 시킬려니
11:30-17:00사이 방문하면
점심특선으로 돌솥밥하고 된장찌개가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네요 ㅎㅎ


따뜻한 돌솥밥을 밥공기에 덜고
남은 돌솥밥은 슝늉을 만들수 있게 준비하고,
된장찌개도 덜어서 냠냠~~

반찬으로 나온 김에 돌솥밥과 된장찌개
또 고기한점 쉴새없이 먹다보니
다 먹고,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ㅎㅎ



부산 남구 유엔평화로 36 1층
051-612-370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