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부산 맛집/대연동 맛집]공원칼국수

by 제임스 최 2022. 2. 6.
반응형

남구 대연동에 너무나도 유명해진 칼국수 집이라
긴말없이 포스팅해도 누구나 끄덕끄덕 할만한
유명한 맛집을 이제야 갔다 ㅜㅜ
(가까울수록 더 안가는것 같아요…)


주차는 길건너 유엔기념공원 주차장에 하면
되는데…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한참 기다렸습니다
와이프 먼저 들어가서 주문하라고 하고
10분정도 주차대기를 하고 주차한 뒤,


드디어 입성~
와이프가 먼저 안갔으면 웨이팅 할뻔 했네요 ㅎ


식사가 빨리나와서 먼저 주문은 안하고
기다리고 있었다네요

주문은 공원칼국수, 미니보쌈, 왕만두반띵
주문했습니다.


앞접시, 김치, 깍두기 등등 옆에 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따로 이모님 부를필요가 없어요~~
김치는 엄청 맵다고 해서 저는 깍두기만 먹었습니다 ㅎ


미니보쌈이 젤먼저 나왔습니다~
배추와 상추 이렇게 같이 주시고 미니보쌈이지만
양이 적지는 않았어요~


금방 나온 따뜻한 보쌈이라 그런지 부드럽고
맛도 있었습니다.
이런사진 잘 안찍지만 여기 넘 깔끔하고
맛있어서~~~ 한 컷~!!


그리고 왕만두반띵 ㅎ
한판의 반이라는 이거 부산사투리인가?
아무튼 부산사람들은 바로 알수 있는 말이라
메뉴판에 반띵이라는 말이 있어서,
나름 친근감이 들었습니다.

만두가 만든지 오래되면 퍽퍽하고
냄새도 나고 하는데, 여기는 들어가는 재료들이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주문한 칼국수~

물총조개라고 하던데 조개 덕분인지
시원한 국물맛에 깔끔함이 더해진 것 같습니다.

겨울이라 그런지 뜨끈한 국물에
맛있는 칼국수를 먹어서 그런지 칼국수 하나 더
주문해먹은건 비밀~
둘이와서 공원칼국수 2개, 미니보쌈 1개,
왕만두반띵 이렇게 먹어도 34,500원
정말 맛있게 먹고 나왔네요 ㅎㅎ

추가로 ㅎㅎ 매장이 불이 밝은데 집기나 그릇 음식들이
다 깔끔하게 나와서 더 좋은것 같았어요~^^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부산 남구 유엔평화로 110
전화 051-611-391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