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부산맛집/서면맛집]소고기 맛집 “굽굽”

by 제임스 최 2022. 1. 15.
반응형

오전에 운동을 하고 단백질 보충을 할 겸
배도 많이 고파서 고기를 먹고 싶었는데

대부분의 고깃집은 16시에 오픈을 하여서,
찾던 중에 지금 문 열린 곳이 있어서
(13시 정도였습니다)
위치를 확인하고 달려갔습니다 ㅎㅎ


주차는 근처 NC백화점에 하고
건너서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메뉴를 입구에서 정한 다음 들어갔습니다.

들어와서 가운데 좌석에 앉았는데
6개 테이블 정도 있는데 반이 차있었고,
사장님 혼자 빠르게 움직이고 계셨어요


바깥에서 정한 메뉴는 세트메뉴 굽소로
정했습니다. 추천 메뉴니 한번 먹어볼게요


양념장과 파절임, 기본찬을 먼저 세팅해주시고,


불 넣은 다음 세트메뉴 소갈비살과 양념갈비가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짜글이 같은 찌개가 하나 포함되어서 나오던데
와이프는 한입 하더니, 라면을 부르는 맛이라길래
저도 한입을 먹어보니 아 ㅎㅎㅎ
드셔 보시면 알게 됩니다. ㅎㅎ


고기를 한점, 두점 올려서 먹었는데,
저희 부부가 말이 없을 때가 맛있는 고기 먹을 때인데,
오늘 조용히 빠르게 먹다 보니 추가로 사진도
안 찍었네요 ㅋㅋ

거의 다 먹을 때쯤 추가 고기와 된장찌개에 밥 중에
뭘 먹을까 하다가 된장에 밥을 추가로 주문했답니다.
세트의 양은 성인 2분 먹기 적당한 거 같아요~

먹고 나오면서 결제하고 나오면서
둘이 여기 맛있네 ㅎㅎ 하면서 다시 또 오자
돌아갔어요~

12시부터 영업하니깐 부담 없이 낮에 와도
괜찮은 소고기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ㅎㅎ


영업시간 12:00-23:30(월요일만 16:00 오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