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연산동맛집/숙성초벌돼지구이전문점]"랑"

by 제임스 최 2014. 11. 24.
반응형

출출한 저녁 배가 고프다보니 삽겹살 3인분정도

칙칙촵촵 하고픈 날이였습니다.

 

친한동생이 가게를 오픈한다고 해서

한번 가야지 가야지 하고 드디어 오늘 출동,

지니님과 함께 연산동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연산동 포차로 유명한 골치기 사장님이

두번째 야심작으로오픈한 가게랍니다.

 

위치는 (구)KNN 방송국 근처입니다.

지도 체크를 해놨는데 확인해보시고 가시면 될것같습니다.

 영업시간 17:00~03:00

전화번호는 010-2982-4714

(사장님께 직접예약 하시면 빠를껍니다^^)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깔끔하게 잘꾸며져 있네요

 

12시넘어서 그런가 조용했었답니다.

그래서 매장사진을 마음껏 찍을 수 있었어요.

좌석은 30명정도 한번에 앉을 만큼 준비 되어 있습니다.

4명자리 10테이블 정도 있네요

 

주방쪽에 고기를 초벌을 해서 주는곳이 따로 있네요^^

 

 

저희는 사장님 추천으로 세트 1번을 먹었습니다.

생오겹살로 주문을 해서 먹었답니다^^

 

 따뜻한 숯불~ 보물찾기처럼 안쪽에 은박지에 무엇인가 있네요

고구마라는 느낌이 퐉퐉 드네요 ㅋㅋㅋ

 

 

심심하지 않게 고기를 굽는방법과 "랑"이 어떤곳인지를 잘 알려줍니다.

저희는 추워서 손님이 없던날이라 직원분이 대부분 구워주시더라구요

 

 

고기먹기전 기본셋팅을 먼저 해주시고...

 

다른곳이랑 크게 차이 없는 쌈, 깻잎, 버섯, 무절임

 

배추와 무말랭이, 그리고 제앞에 놓여진 묵

 

묵이 탱탱한게 식전에 먹기 괜찮네요~ 

 

 

 고기와 같이 먹을 파절임

요즘은 어딜가나 이렇게 한통 넉넉히 담아주셔서 좋네요^^

파절임도 신선한 야채가 갑이죠~

 

 

 초벌한번 한것을 가지고 먹기좋게 잘라주신답니다.

 

요것이 초벌구이를 한 오삼겹

 

 역시 고기는 불판위에서 칙칙 구워질때가 젤 군침도는것 같습니다.

감사 맛있는 냄새도 풍겨주시고~~~

고기를 기다리는 동안

 

 요것이 멕시칸 쌈입니다.

 

고기는 4,5점 정도 올려서 드시면 된다고 해서 살포시 얹혀 주시고,

 

잘익은 고기와 멕시칸쌈... 양상추와 스윗칠리, 허니머스타드소스...

세콤달콤한 맛이 고기랑 잘어울렸습니다.

여친님은 멕시칸쌈을 싫어한다고 해서... 제가 다 먹었네요~

 

 서비스로 나온 쫄면~ 울여친님 취향이더라구요~

 

 옛날도시락... 금액은 3,000원 고기를 먹고 밥먹고~

어떻게 보면 예부터 지금까지 변함없는 코스인것 같아요

 

울 여친님께서 옛날도시락은 흔들어 먹어야 제맛이라며 직접 쉐이킹

해주시던데~~ 잘섞이지 않아 그냥 비벼 먹었답니다~

 

 고기 다먹고 나서 은박지에 쌓여있던 고구마를

마지막 디저트로 냠냠~

 

역시 고기로 배를 채운 하루는 든든하네요~

연산동 맛있는 고기집을 찾으신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