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부산 경성대 맛집]코이요스시

by 제임스 최 2023. 9. 8.
반응형
주소 : 부산 남구 용소로13번길 54 1층
영업시간 : 11:00~22:00
라스트 오더 21:30
(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16:30)
전화번호 : 0507-1394-6040
주차 : 업장 옆 원룸 주차장


와이프랑 가끔 경성대 쪽에 초밥을 먹으러
오는데 가성비 좋은 초밥집들이 2군데 있는데
한번씩 이용을 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다른곳은 다음에 포스팅할께요)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세트메뉴에
C세트 - 모듬 12p + 모듬 12p + 튀김(가라아게)
주문을 했습니다.
2인메뉴로 적당하다고 하시네요


손님이 많은 시간때는 아니지만 분주하게
준비하고 있는 쉐프님들
바에도 자리가 있어 혼밥 하기도 좋습니다.


첫번째 모듬세트가 나왔습니다.
후토마끼 + 모듬으로 나오네요

와이프랑 둘이서 맛있게 먹을 준비하고
바로 식사 시작~!!

초밥을 어떻게 표현하기 그렇지만
신선하고, 깔끔함에 먹지요~
모듬이라 여러가지 나오니 질리지 않게 좋은 것 같아요


다음으로 나온 건 치킨가라아게
한조각은 사진 찍기전 꿀꺽 했네요~
따뜻해서 저도 모르게 그만 ㅎㅎ


그리고 미니 우동이 나왔는데
조금 더 따뜻했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었고
식사보다 빨리나오거나 비슷하게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그리고 뭔가 모자란 느낌이 들어
지라시덮밥을 시켰는데
처음먹어봐서 와이프한테 물어보니
이것저것 다들어간 덮밥이라고 해서
한번 시켜봤습니다.


초밥에 올라가는 재료들과 각종 야채들
밑에 밥과 함께 먹으니 신선함에 입이 즐거웠습니다.

다 먹을때쯤 되니 뒤늦게 배가 불러와서
빵빵하게 배채우고 가네요

가성비 좋은 초밥집을 찾으신다면
다시한번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