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경성대/대연동맛집]인도음식 전문점 헬로인디아

by 제임스 최 2020. 4. 28.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산에서 맛있다 라기보다는

경성대, 대연동쪽에서 인도음식을

찾으신다면 가보실만한 곳을 소개해드리는게

맞다고 봅니다 ㅎㅎ




위치는 경성대앞 파리바게트 바로 옆건물 3층입니다.

계단으로 올라가야 해서 번거롭긴 하지만

한번씩 생각나는 곳이어서 종종 이용합니다.






3층을 걸어서 올라모면 입구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저희는 끝쪽에 자리가 다보이는 좌석으로

앉았습니다.


일하시는 분들이 인도 분들이신데, 다들 한국말도

잘하시고 전화도 한국말로 잘받으십니다.


사진을 찍다보니....

제가 점심먹는 시간이 남들보다 늦어서 항상 3시에

많이 갑니다ㅜㅜ 그래서 포스팅할때 손님이 없어보이네요







지난번에 왔을때는 점심시간이라 세트가 있었던것 같은데

점심시간이 지나서 일반 메뉴만 시켰습니다.


인도음식 중 탄두리치킨이 유명하긴 하나

저희 입에는 지난번 안맞아서 커리 2개에

난을 시켰습니다.


치킨 도 피아자(약간 매콤한 커리)

비프 코르마, 버터난, 일반 난, 밥 이렇게 주문했어요.

쌀밥은 인도쌀과 한국쌀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한번에 도착했습니다.

이정도만 먹어도 성인 2명 먹으면 충분한 양입니다.


주문한 메뉴 하나하나 맛에 대해 이야기 하자면


비프코르마는 위에 뿌려진 하얀게 요거트 같아요~

그리고 캐슈넛을 갈아서 넣은 것 같은데 그 고소함이

카레에 그대로 묻어서 느껴집니다.

달콤함과 고소함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랍니다.

버터난과 함께 많이 먹었네요 


그리고 치킨 도 피아는 많이 맵지는 않고, 살짝 매콤함에

크게 썰어서 들어가 있는 양파와

위에 올라가 있는건 고수 같은데, 많은 양은

아니라 자극적이지는 않았습니다.


난은 어딜가나 비슷해서 ㅎㅎㅎ

커리와 같이 맛있게 냠냠..


사실 전 달고 기름진걸 좋아해서....ㅜㅜ


간만에 와이프와 함께 인도음식을 맛있게 먹고

버터난 하나 더 추가주문해서 포장하고 

치킨 도 피아가 남아서 포장했답니다.


다른 블로거님들의 글도 봤는데 종이박스에

따로 넣어주진 않더라구요~

비닐봉지에 넣어서 받았습니다.



그리고 배달주문 전화도 받던데,

배달 어플에 찾아보니 있더라구요~


다음에 직접 오지 않아도 배달해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12:00~22:00

주소 : 부산 남구 용소로8번길 6 3층
전화 : 051-621-652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