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부산 경성대 맛집]홍익돈까스

by 제임스 최 2020. 4. 12.
반응형

홍익돈까스는 100개가 넘는 프렌차이즈 가게라

포스팅할때 망설임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경성대 주변에 깔끔하고 많은 양으로 먹기 좋은 곳을

소개해드리고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와이프랑 한번 갔었고, 오늘은 혼자 가서 혼밥했습니다.

혼밥하기도 좋은 가게에요 ㅎㅎ





사장님이 바뀌었는지, 예전에 갔을때는

자판기로 주문을 했었는데 오늘은 직접 주문 받았었어요

홀에도 알바가 엄청 많았는데 2분이서 일하고 있었구요~


물은 셀프라 직접 가서 종이컵에 물을 받아서

가지고 와서 앉았습니다.


포크, 나이프, 숫가락, 젓가락은 테이블옆 서랍에 있습니다.





메뉴판 사진을 미리 찍질 못해서 다 먹고 나가서 찍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음식은 돈까스 정식(9,500원) 입니다.


돈까스를 주문하실때 소스를 부어서 먹을지,

찍어서 드실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주문 받을때 항상 확인을 해주신 답니다.



지난번에 와이프랑 왔을때 먹었던 것은

상하이로제파스타, 왕돈까스 이렇게 먹었습니다.

(밑에 사진첨부 하겠습니다.)





주문한지 10분정도 지나서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원산지 표시를 보니깐 

돼지고기는 국내산이고, 생선까스의 명태는 미국산입니다.




 

이집 돈까스 참 맛있네 ㅎㅎㅎ


돈까스 빵가루가 부드럽게 씹히고, 고기도 부드럽네요


생선까스는 두툼하고, 똑같이 부드러운데

짜거나 비리질 않았습니다.


그리고 따뜻한 우동 한그릇도 나름 괜찮구요


밥이 적은게 조금 아쉬웠지만 다른 메뉴들의

양이 많기 때문에 성인1분 드시기 적당한 양인것 같습니다.





지난번 먹었던 상하이 파스타와 왕돈까스 입니다.


어떨까 해서 시켜먹었는데,

파스타는 ㅎㅎ 파스타 전문점에서 드시길 추천합니다.

볶음우동이 맛있다고 하네요


왕돈까스는 당연히 맛있기에 내용은 생략하겠습니다.



맛있게 돈까스 한그릇 뚝딱하고 나왔습니다.



위치랑 주소 남기고, 더 맛있는 장소 또 찾아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