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부산 맛집 / 해운대 맛집 ]달맞이 태국음식 전문점 달타이

by 제임스 최 2022. 1. 9.
반응형

오픈때 잠깐 일했던 곳이고, 자주 갔다 곳입니다.
이사를 가서...(결혼하고 독립을 하다보니)
해운대를 떠나가서 자주 못가게 되네요~

아기가 잠시 어린이집 가는 동안 간만에
방문을 했습니다.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 입구, 크리스마스 장식이 아직 보이네요 ㅎ

태국의 불교상들 현지느낌을 주기 위해서 많은 소품들을
직접 사오셨다고 하셨어요~

오픈초기에 찍었던 사진들인데 오늘은 손님이 많아 내부사진을 못찍겠더라구요
2019년도 사진입니다~ 지금도 테이블 배치나 조명들은 그대로 입니다.

창가 가까운 자리를 앉고 나서 메뉴는
팟타이와 꿰띠우느어를 주문했습니다.

달타이에서 제일 많이 나가는 메뉴
뿌팟퐁커리와 팟타이인데
핸드폰을 뒤지다 보니 전메뉴 사진이 거의 다 있어서 하나하나 올려볼께요

뿌팟퐁커리는 29,000원 밥한공기가
포함되어서 나옵니다.
껍질채로 먹을수 있는 소프트쉘 크랩
2마리가 들어있습니다.

튀긴 다음 커리를 올리는 거라서 바삭바삭하고,
구수하면서 커리자체의 매콤한 맛이 있습니다.

오늘은 뿌빳퐁커리는 주문안했고 팟타이부터
주문해서 먹기 시작했어요~

팟타이는 볶음면으로 매운팟타이 인 펫파타이와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땅콩가루가 뿌려져있고, 추가로 사이드에 땅콩가루와 고추가루, 레몬을 기호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두부, 새우, 계란, 굴소스 등 여러가지가 들어있는데
고소하면서도 달콤함이 들어있다고 해야 할까요 ㅎㅎ
긴말없이 맛있습니다.


서비스로 받은 쏨탐~
태국의 김치라고 하죠 ㅎㅎ
와이프가 먹다가 이것만 먹기 아쉽다고
볶음밥 먹자고 해서 카오팟뿌(게살볶음밥)까지
추가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게살이 가득한 볶음밥,
짭짤하면서 고소한게 맛있습니다 ㅎㅎ


볶음밥에 멸치액젓을 곁들어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는것 같아요

양은 많아서 남은건 포장해서 갔습니다.

둘다 든든하게 맛있게 먹고 나왔네요 ㅎ

전화 051-741-1122
영업시간 12:00-22:00
주차는 포장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